본문 바로가기
이슈정보

금강제화 상품권 사용처

by jjrena17 2020. 11. 3.
반응형

안녕하세요. 레몬나입니다.

 

벌써 올 한 해가 저물어가는 연말입니다. 다음 달 크리스마스가 지나고 나면 새로운 2021년이네요. 연말에는 부모님, 선생님, 직장 상사나 동료, 거래처 등 평소 감사한 마음을 가졌던 분들께 소정의 마음을 담아 선물하는 일이 많은데요, 오늘은 그중 선물하는 사람도, 받는 사람도 반가운 금강제화 상품권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금강제화 상품권

 

금강제화 상품권

금강제화 상품권은 약 30여 개의 다양한 제휴 브랜드의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지류 상품권입니다. 제휴된 매장에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구두, 핸드백, 벨트, 신사복, 넥타이, 액세서리, 잡화 및 골프웨어, 아웃도어 의류 등 다양한 제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종류

금강상품권은 총 6가지로, 5만원권, 10만원권, 15만원권, 20만원권, 30만원권, 50만원권 금액으로 발행되고 있습니다. 상품권이 훼손되어 권면 금액, 발행번호 등의 파악이 불가능한 경우에는 사용이 불가하니 보관 시 주의해야 합니다.

 

금강상품권 종류

 

판매처

전국에 위치한 금강, 랜드로바, 금강핸드백 매장에서 금강제화 상품권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오픈마켓이나 지역 내 상품권 매매 중개업체, 구둣방 등에서 정가보다 싸게 파는 곳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제휴업체

 

금강제화의 제휴업체는 헤리티지, 리갈, 랜드로버, 레노마, 버팔로, 클락스, 랜드마스터 등이 있습니다. 고급 수제화부터, 신사화, 숙녀화 캐주얼화는 물론, 스포츠웨어, 골프웨어 등의 브랜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사용처

 

금강상품권은 국내 130개 도시의 400여개 직영점과 대리점, 백화점, 아웃렛, 상설할인매장 등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다 정확한 사용가능한곳은 홈페이지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

 

1. 금강제화 홈페이지(www.kumkang.com)로 이동하여 GIFT CERTIFICATE 메뉴에서 금강상품권을 클릭합니다.

 

 

2. 상품권 소개 하단에 상품권 사용 가능 매장 안내 바로가기를 클릭합니다.

 

 

3. 지역과 구입처 형태(직영점, 백화점, 대리점, 아울렛)을 선택하고 조회합니다.

조회 결과에서 사용 가능 매장의 주소와 전화번호, 취급하고 있는 브랜드와 품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4. 매장 이름 옆 상세 버튼을 클릭하면, 영업시간과 매장 내부 사진들도 간단히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사용불가

 

금강제화 상품권은 오프라인에서 사용 가능한 상품권으로 인터넷 쇼핑몰에서의 이용은 불가능합니다. 현재까지 사용 가능한 온라인 사용처는 없습니다. 이외에도 스프리스, 레스모아 매장에서도 사용이 불가합니다. 금강, 레노마, 금강핸드백 매장 외 타 매장에서 레노마 제품을 구입할 경우에도 사용이 어렵습니다.

 

유효기간과 현금 교환

금강상품권은 정해져 있는 유효기간이 따로 없습니다. 상품권 액면가의 60% 이상 사용 시, 잔액을 현금으로 환급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상품권 사용이 불가능한 경우에는 현금으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단, 현금 전환 시 권액의 30% 이상을 제외한 나머지 금액만이 환불됩니다. 따라서 가급적 상품권을 사용하여 제품을 구매하거나, 정 급한 경우에는 가까운 상품권 업체, 백화점 앞의 구둣방이나 가게 등에서 직접 팔아 현금으로 전환하는 것이 좋습니다.

 

 

 

 

지금까지 금강제화상품권의 사용처와 유효기간, 현금교환 등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 함께 읽어볼 만한 글

 

2020/10/27 - [이슈정보] - 국민관광상품권 사용처, 현금교환, 할인,구매 총정리

 

국민관광상품권 사용처, 현금교환, 할인,구매 총정리

안녕하세요 레몬나입니다. 회사에서 나눠줘서, 이벤트에 당첨되서, 누군가의 선물로 받은 국민관광상품권 어디에 사용할까 고민돼시나요?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고 한국 관광협회중앙회가

rena17.tistory.com

2020/11/02 - [이슈정보] - 해피콘 사용처와 사용방법

 

해피콘 사용처와 사용방법

안녕하세요 레몬나입니다. 요즘은 생일선물이나 감사인사, 이벤트 행사 등으로 모바일 쿠폰이나 모바일 상품권을 자주 주고받는 것 같습니다. 상대방의 전화번호만 알면 쉽게 보낼 수 있고, 가

rena17.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