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체험리뷰

노스카나겔 진짜 효과있을까? 가격과 파는곳, 후기

by jjrena17 2020. 10.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의 정보 레몬나입니다.

 

요즘 입가와 볼, 턱에 뾰루지 올라오신 분 많으시죠? 하루 종일 마스크 쓰고 있으니 공기를 차단에 땀과 노폐물이 피부에서 씻겨나가지 못하고 모공을 막아 모낭염 등의 뾰루지가 납니다. 또 부직포 질감의 마스크가 피부과 마찰을 일으키면서 염증성 여드름이 올라오기도 합니다. 건조한 날씨로 피부도 예민해지면서 여드름으로 고통받는 분들이 많아지고 계신데요. 걸스데이 혜리가 "여드름 흉터 짙어지기 전에!"라며 외친 노스카나겔에 대해 알아봅니다.

 

 

 

 

주요 성분

노스카나겔 Noscarna Gel 은 동아제약 2013년 1월 시판 허가를 받아, 그 해 3월에 출시했습니다. '상처조직의 치료 후 처치(비대성 켈로이드성 흉터, 여드름 흉터, 수술 흉터)' 용도 일반의약품입니다. 아기 엄마들 사이에서 유명한 아기 상처연고 다나 연고도 동아제약 제품입니다. 

 

어떤 원리로 흉터를 없애주는지를 알기위해 유효성분을 확인해봅니다

 

유효성분은 헤파린 나트륨(KP), 알란토인(USP), 덱스판테놀(USP) 입니다. 이 중 헤파린 나트륨알란토인은 흉터 조직의 단단한 구조를 느슨하게 풀어줍니다. 흉터 생성에 원인이 되는 콜라겐 생성을 감소시키고, 세포증식을 촉진시켜 흉터 생성을 억제합니다. 덱스판테놀은 손상된 피부조직을 재생시키고 수분을 잃기 쉬운 새 살을 보습하고 흉반을 개선합니다. 헤파린나트륨과 알란토인은 타제품보다 각각 10배, 5배 높게 함유하고 있습니다.

 

 

가격과 파는 곳, 사용법

 

일반의약품이기 때문에 누구나 약국에서 처방전 없이 구입할 수 있습니다. 노스카나겔 공식 홈페이지에서 판매하는 약국 찾기 페이지와 문의전화번호를 안내하고 있습니다... 만 워낙 유명한 제품이라 대부분의 약국에서 쉽게 구입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정말 효과가 있을까? 의심이 샘솟네요.

 

가격은 용량마다 약국마다 차이가 있습니다. 주로 10g짜리는 약 10,000원 에서 15,000원의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제가 구입한 20g은 약 20,000원의 가격입니다.

 

사용법은 간단합니다. 평소처럼 세안 및 기초화장(스킨, 로션)을 바르고, 피부 정돈이 끝나면 흉터부위에 노스카나겔을 발라줍니다. 동아제약의 설명에 의하면 노스카나겔을 바른 뒤 그 위에 선크림이나 파운데이션을 발라 메이크업을 하는 것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수시로 덧바르는 것이 효과를 더 높여 준다고 합니다. 단, 어느 연고나 그러하듯 바르고 갑자기 간지럽거나 빨갛게 부어오르면 즉시 사용을 중지하고 의사나 약사와 상담해야 합니다. 그리고 절대로 주의해야 할 점은 절개되거나 아물지 않은 상처에는 사용해선 안된다는 것입니다. 반드시 상처가 아물고 난 뒤, '흉터 제거' 목적으로 사용해야 합니다.

 

 

간단 후기

저는 흉터 제거 연고는 처음 사용해봤습니다. 이제껏 그냥 놔두는 자연치료 방법을 택했었는데, 세월이 야속하게도 이제는 자연치료가 잘 안되더라고요. 흉터 제거로 검색되는 여러 연고 중 간증 글이 많았던 노스카나겔을 선택해서 써봤습니다.

 

젤 형태의 질감으로 발림성이 좋고 흡수가 빠릅니다.

 

특유의 꽃 향 또는 허브향 같은 냄새가 있고, 겔 같은 질감입니다. 발림성이 좋고 발랐을 때 금방 흡수됩니다. 간증 글에 쓰여있는 데로 여드름이 다 가라앉은 뒤 생긴 갈색의 흉터에 수시로 바른 결과 확실히 빨리 사라졌습니다. 아침, 저녁 세안 후에는 물론 생각날 때마다 발랐더니 어느샌가 눈에 띄게 흉터 자국이 사라졌습니다. 그럼에도 사용 전 후 사진을 올리지 않는 이유는, 사진이야 후보정이 가능하기 때문에 인터넷상으로는 충분한 근거가 될 수 없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정말 원하신다면 직접 경험해보시길 추천합니다.

 

 

자신감을 높여보세요

 

자존감이 형성되는 청소년기에 얼굴에 생긴 여드름 흉터 자국 때문에 자신감이 떨어지기도 하고, 정신적 충격을 받기도 합니다. 외모의 중시가 높은 시기이자 성격 형성시기이기에 더욱 신경 쓰게 됩니다. 이는 성인에게도 마찬가지입니다. 여드름 자국이나 흉터는 곧 외모에 대한 자신감을 상실케 하여 대인기피증이나 우울증으로 이어지기도 합니다. 피부과 시술을 받자니 부담스러운 금액과 시간 소요에 엄두가 안나는 분께선 셀프 관리를 시도해보시는 게 어떨까요? 이쯤에서 꼭 말씀드려야겠습니다. "제 스스로의 필요로 알아보고 공부하여 제 돈 주고 제가 사서 쓴 후기입니다"

 

반응형

댓글